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행복만 가득한 하루였기를💜

제가 지난글에 다이어트한다고 설쳐됬었는데 

다여트는 개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돈가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하루하루 지날수록 식욕이 왕성해지는걸까요??ㅠㅠ😂

 

오늘 먹은 돈까스는 정든카츠의 로제돈가스입니당 ㅎㅎㅎㅎㅎㅎㅎ

저번에 한번 배달로 시켜서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생각나드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저번에 먹은 기본 돈가스입니당 ㅎㅎㅎㅎㅎ

돈가스가 바삭바삭하고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드라구욧~!!!!!

 

자 배불리 먹었으니깐 크리스마스 계획을 한번 짜볼까 싶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크리스마스에는 뭐하시는가용???
누군가는 연인이랑 또는 가족들이랑 또는 친구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시겠죠??
저는 메리솔로클스마스라서 오랜만에 본가에 갈려고 계획중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솔로여도 행복하게 맛있는거 먹고 재밌는 영화보면서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내년부터 본!!격!!! 다여트 돌입이라서 
이번달까지는 푸짐하게 잘먹을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다들 행복하고 마음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기도해요🙏🏻🙏🏻🙏🏻


그럼 저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