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달큰한 초코 아이스크림 리뷰^___^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유투브 “살빼조” 님 영상을 재밋게 보고있어요
오늘은 영상보다가 편의점에서 파는 “초코찰떡”???이
너무 먹고 싶어져서 집근처 씨유 편의점을 다 돌아다녀봤는데…
파는곳이 없드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초코아이스크림으로 때울려고 대충 샀어요 ㅠㅠ


짜잔~~~!!!!
초코 찰떡아이스크림이랑 허쉬 스쿱 초코아이스크림!!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떡아이스크림 초코맛은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딱딱해서 강냉이 다 털릴뻔 했어요….ㅋㅋㅋ큐쿠ㅠㅠㅠㅠㅠㅠ
조금 해동시켰다가 한입 베어물었는데
오오 초코맛이 진해서 자세히 들여다보니
안에 초코 필링이 들어가있더라구요!!!!
맛있어서 한입에 먹금 😆

허쉬 스쿱 초코아이스크림은 포장뜯으면
동그랗게 플라스틱통에 담겨져있어요!!
저거 뜯기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잘안뜯어지더라구요 ..ㅜ


겨우겨우 뜯고 먹을려고 보니 스푼이 없드라구요?
그래서 집에있는 티스푼으로 퍼묵합니다 ㅎ
허쉬치고는 생각보다 초코맛이 찐하지 않아서
당황했어용 ㅇㅅㅇ;;;;

제가 생각하는 허쉬이미지는 엄~~~~~~~~청 달달구리한 이미지라서 ㅎ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
갠적으로는 찰떠아이스가 허쉬스쿱아이스크림보다
먹기도 편하고 초코맛이 더 맛있엇어용 ㅎㅎㅎ

그럼 저는 또 살크옵 하러 ㄱㄱ ㅎㅎㅎ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