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새해에도 여전히 버릇없이 월요일은 찾아온다...

새해라고 다 좋은것만은 아닌것처럼 

월요일은 여전히 기분이 안좋네요....ㅋㅋㅋㅋ큐큐ㅜㅜㅠㅜㅜ

 

저는 지난 주말에 엄마가 부산에 놀러오셔서

동생이랑 동생짝꿍이랑 4이서 같이 놀러다녔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는 영도에 있는 "에테르"라는 카페에요!! 

시원한 바다가 보이는 카페랍니다!!

여기 야외 테이블에 불멍할수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진짜 불인줄 몰랐는데 가까이 가니깐 뜨거워서 놀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불조심하세요!! ㅎㅎㅎㅎ

 

이렇게 카페 한탕 뛰어주시고~~~~~~~~~~~~~~~

 

2차로 영도 해녀촌을 갔어요!!

노을 질때 가서 너무너무 이뻤어요!! 

춥긴했지만 그래도 풍경만큼은 한없이 좋았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동생이 여기오면 꼭 해물라면이랑 성게알 김밥을 꼭 먹어야된다며 

달려가서 주문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성게알은 잘 못먹겠더라구요 

해산물을 좀 낯가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해녀아주머니분들이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해물라면이랑 성게알은 직접 요리하시고 손질해서 주시는것같은데

김밥은 따로 다른곳에서 돈주고 사오시나봐요 ....

그래서 김밥은 너무 늦게 나와서 사진을 같이 못찍었어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

 

저는 두번은 안갈것같아여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것도 추억이니깐 재밌었어요!!!!!!

 

대신 여기 주차한 곳이랑 주문하는곳이랑 좀 떨어져있어서

조금 걸어가야되요!! 

주차장은 들어오는 길에 있고 꽤 넓어요!! 

그리고 주차비는 선불 1500원이고 시간제한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자 이제 3차로 넘어갑니다요~~~~~~~~~

3차는 광안리에 있는 기장대게할인마트 갔어요!! ㅋㅋㅋㅋㅋ

주차장은 맞은편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가게에서 주차권 도장 받으시면 되용!!

 

처음에는 엄마가 홍게 먹고싶어서 찾아갔는데 홍게가 다떨어져서 없다고 해서

그냥 대게세트를 먹었어요 ㅠㅠ

 

상차림도 깔끔하게 그럭저럭 잘나왔어요!! ㅎㅎ

여기는 따로 상차림비가 없드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짜잔~~~~~!!!!!! 기다리던 대개가 나왔어요!! 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대개먹으니깐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배불리 먹었지만 사실 저는 이가격이면 

기장수산시장가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 들었어요 .......ㅎ

그치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자마자 하루왠죙일 먹어서 힘들었지만 

행복한 주말이었답니당 ㅎㅎㅎㅎ^-------------^

 

다음에는 더 맛있는거 먹으러 가야즹~~~~~~~~~~~~><

 

그럼 저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