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더이상은 미룰수 없는것인가...나의 다이어트...!!

요즘 부산도 날씨가 부쩍 추워졌어요....ㅠㅠ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두툼한 패딩을 입게되고

그러다 보니 나의 몸뚱아리는 가려지고

그러다 보니 가려진 몸뚱아리를 신경안쓰게되고

그러다 보니 먹는것에 대한 두려움은 없어지고

그러다 보니 살이 쪘습니다....

 

네....살찐얘기 길게 변명해봤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비오면 비온다고 전먹구....

 

올해 초복 중복 말복 중에 말복을 챙기지 못햇다고

치킨먹고,,,,,,,,(변명 오지구요 ㅎ)

 

해장은 해야되는 거니깐 순두부찌개+나물비빔밥 

든든든든든하게 먹구요....

 

해장했으니깐 또 마시구여....

그와중에 찜닭 포기할수 없어요....ㅎ

(찜닭은 일미리금계찜닭-구름치즈찜닭 이에요!!!!! 이거 존맛탱 bbb!!)

 

스벅 시즌메뉴 나왔으면 먹어줘야되는게 당연지사 ㅎ

(쿠키돌체라떼 넘 귀여워여 ㅠoㅠ)

 

하루에 카페 두탕 뛰었더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몸이 많이 무겁드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조심스레 체중계위에 올라가봤습니다......

사실 한동안 체중계가 집에 있다는 사실을 망각하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큐ㅜㅠㅜ

참... 역시 몸은 거짓말을 하지 않네요....

 

요 몇일새 먹고 마시고 자고 먹고 먹고 먹고를 반복했더니...

금새 살이 쪘어요 ㅠㅜㅠㅜㅠㅜㅠㅜ

 

하지만 어뜨케요 ㅠㅜㅠㅜㅠㅜㅠ 

겨울만 되면 미친듯이 입맛이 도는걸유ㅜㅠㅠㅠ

 

그래서 당분간 저녁은 라이트하게 단백질쉐이크로 식단 조절 해볼려구 하는데요

벌써부터 제 위장이 심통이 났는지 소리치고 난리가 났네요 ㅎ

사실 떡뽁이가 너무너무 먹고싶네요;;;;;;ㅋㅋㅋ큐ㅠㅜㅠㅠㅜ

 

일단 오늘은 단백질쉐이크로 잠시 몹쓸 몸뚱아리를 달래보고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생각해봐야겠어요....ㅎ

 

왜냐면 겨울에는 맛있는 겨울제철 음식들이 을~매나 많은 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여트고 나발이고 일단 당장 내일 떡뽁이를 시켜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큐ㅜㅠㅜㅠㅜㅠㅜ

 

그럼 오늘도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