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안녕.2021년 안녕,2022년😌

드디여 새해네요 !!
새해 소원도 빌고 목표도 세워볼까 하지만
아직 21년도 적응이 안끝났는데 벌써 22년도라니

저는 22년도 적응하기가 목표에요 ㅎㅎㅎㅎ

지난 한해 바쁘기도 바쁘고 일도 많고 탈도 많있지만
마음은 따뜻하게 보낸 한해였던것 같아요 ㅎㅎㅎ🥰



책을 많이 보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읽으려고 노력은해요!!

새해니깐 긍정적인 생각만 하려고
글귀가 좋은책을 읽어보려해요!!!!!!ㅋㅋㅋㅋㅋㅋㅋ

이 책은 글도 좋고 문단이 소설처럼 길지않아
천천히 새기며 읽을 수 있기 좋은책이에요!! 👍🏻👍🏻

원래는 1월 1일 되자마자 일출도 보고 친구도 만나고
드라이브도 하면서 보내려고 했지만
요즘 너무 추웠어서 몸이 좀 안좋은것 같더라구요 ㅠㅠ
😭😭😭😭😭

그래서 집에서 따뜻한차 마시면서 쉬려고 책을 펼쳤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생일선물로 오설록 차세트를 받았는데
동백꽃 차가 너무 향이 좋드라구요 ㅎㅎ
그래서 따뜻하게 자주 마시고있어요!!

생수는 잘 안마시게되는데 차는 많이 마실수 있겠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달콤한 꽃향이 나는 따뜻한차를 마시면서
책보며 새해 여유롭게 지낼려고 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진부한 얘기지만 다들 좋은일만 있기를 바라면서


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입니다!!!!!!!

2022년도 모두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