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블로그 꾸미기!! 나의 일기/일상 이야기

안녕하세요~!!!!!! 달콤한포도입니다!! ㅎㅎㅎㅎ

 

처음으로 시작하는 블로그여서 떨리네요...ㅎㅎㅎㅎ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지도 사실 잘 모르겠지만 저의 일상과 소소한 재밌는 이야기들!!

그리고 혼자산지 8년차!! 22년이 되면 9년차로 접어드는 자취생의 꿀팁을 전해드리고 공유하고싶습니다!!ㅎㅎ

 

매일 회사 집 회사 집 무한반복이다보니깐 매년 이룬것 없이 한해를 다 보내는 느낌이였는데

내년부터는 꾸준히 스토리를 써보면서 알차게 새해를 보낼려고 지금부터 부지런히 준비할려구요!!

 

재미없을 수도 있고 심심한 내용일 수도 있지만

소소하고 평범한 일상이야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하모니카솔로는 메리솔로크리스마스 계획을 하러 갑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