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기분 전환하기

오늘은 요즘 유행하는 레시피!!
묵은지 참치 김밥을 만들어볼려고 해용 ㅎㅎㅎㅎ

일단!!

밥에 참기름이랑 소금으로 밑간을 해주고!!


묵은지 씻어서 물기를 쫙!!! 빼줍니다 ㅎㅎㅎㅎ

참치캔 2캔이랑 마요네즈듬뿍 짜서 섞섞 해주고!!

요로케 묵은지를 촤~ 펼쳐줍니당 ㅎㅎㅎ

그러고 난 다음 밥을 올리고 참치 올리고!!
말아줍니다 ㅎㅎㅎㅎㅎㅎ

참고로 저는 말긴 말았지만
차마 사진을 찍을수 없었어요…..;;;;;;ㅋ

일단 말고 칼로 자르긴햇지만
제가 잘 못해서 다 터지고 밥은 다 티어나오고
난리도 아니였네요….ㅋㅋㅋㅋㅋ큐ㅜㅠㅠㅠㅠ
(정성껏 만든 음쓰가 되버렸어요ㅋㅋ)


자~~~~기분전환 할겸 베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하프갤런으로 시원~~~하게 샀습니당 ㅎㅎㅎㅎ
당연히 혼자서는 다 못먹고 동생이랑 조금씩 나눠먹을꺼에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베스킨라빈스 좋아하시죵?
저는 엄마는 외계인을 제일 좋아해요 ㅎㅎㅎㅎㅎㅎㅎ

기분전환하고 씻고 자야겠어요!! 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