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내가 만든 아라비아따 토메이러 파습하

안녕하세용 ㅎㅎㅎㅎㅎㅎㅎㅎ
올해는 배달음식을 줄이고!! 직접 만들어먹는걸 목표로 잡아봤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이 다짐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겟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베이컨토마토파스타!!  만들어 먹을꺼에요!!

일단 재료!

파스타면, 양파 한개, 베이컨, 마늘, 토마토소스!!


자자 일단 물부터 올리고 ㅎ

저기 동그라미에 맞춰서 면을 삶으면 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많이 먹을꺼라서 동그라미보다 조금 더 넘치게 잡았네요 ㅎ

요로케 물끓으면 면놓고 굵은 소금넣고!!
저는 9분정도 삶았어요!

면 삶을 동안!!
팬에 올리브유 듬뿍 뿌리고
양파한개랑 마늘 쫑쫑 썰어서 잘~ 뽁아줘용 ㅎㅎㅎㅎ

그다음 베이컨도 듬뿍!
사실 베이컨을 잘못 샀어요….
에어프라이용 베이컨을 사버렸더라구요???
저는 집에 에어프라이기가 없눈뎅…ㅋㅋ큐ㅠㅠㅠㅠ
쨋든 모르겠고!! 뽁아주다가

면 투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이야 이야 면이 참 많더라구요 ㅎ

그다음
아라비아따 토마토소스 투하!!!!
ㅎㅎㅎㅎㅎ맛있는 냄새가 이때부터 나더라구욧


뭔가 색감이 부족해보여서 청양고추도 넣엇어요 ㅎ

자 요로케 파스타 접시에 옮겼는데!!
욕심이 과햇던지 넘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맛은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
청양고추넣어서 조금 매콤햇어요 ㅎㅎㅎ
음료는 헛개수 ㅎ
(술안마셨어요…저 그냥 헛개수좋아해서 마시는거임ㅋㅋㅋㅋ)

와구와구 잘먹고 이번주말 푹쉴 계획이에요!!
가급적 외출을 안할려구요 ㅎㅎㅎㅎㅎㅎ

모두들 행복하고 평안한 주말 되십시오!!!

그럼 저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