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산맛집] 샤브샤브 얼큰 칼국수/ 내돈내산 ><

이젠 부산도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따뜻하게 입고다녀야되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이어서 

해운대 장산에 위치한 얼큰샤브손칼국수를 먹으러 갔다왔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대천로 92-12 3층

 

*영업시간*

매일 11:30~ 21:00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 정기휴무일

 

 

*주차장*

건물 1층 주차가능 -> 주차 공간은 비교적 협소한 편 ㅠ^ㅠ

 

 

코시국이니만큼 가게안에 손소독제 배치가 되어있고 테이블사이사이에 칸막이가 되어있었어요 ㅎㅎ

일단 너무 추워서 가게들어가자마자 앉기도 전에 주문먼저 했어요 ㅎㅎㅎㅎㅎ

동생이랑 둘이서 가서 칼국수 2인분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칼국수는 안매운맛, 보통맛, 매운맛 이렇게 3가지 맵기가 있어서 선택가능해요!!

 

다들 아시죠??? 칼국수집은 겉절이가 정말 맛있는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겉절이 정말 맛있었어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원래 가게들어오면 카운터 입구에

 셀프로 마실수있는 매실이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이미 매실이 없드라구요 ㅠㅜㅠㅜㅠ

 

요즘 코로나 확진자들이 많이 나와서 가게에 배달주문이 엄청 들어오는것 같았어요!!

먹고있는 와중에도 배달기사님들이 계속 오시더라구요 ㅎㅎ

역시 맛집이에요bb!!!!

 

요로케 국물이 팔팔 끌으면 옆에있는 등심고기를 퐁당 넣어줍니다!!

너무 배가고파서 허겁지겁 먹는다고 동영상을 못찍었어요 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다음에는 동영상을 잊지말고 꼭 찍어야겠어요!!! (아직 초보블로거 ㅎ)

 

고기가 익으면 미나리랑 푹익은 배추 그리고 국물 가득 머금은 버섯까지 같이 돌돌말아서

간장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 ㅎㅎㅎㅎㅎㅎ

정말 정신없이 흡입하다가 정신차리고 

2차 칼국수 푸파 시전합니다!!

 

여윽시!! 마찬가지로 정신없이 먹다가 중간에 정신차리고 사진찍기 ;;;;ㅋㅋㅋㅋ큐ㅜㅠㅜㅠㅜㅜㅠ

아직 블로거되기는 멀었어요ㅎㅎ 정신없네요 ㅎㅎㅎㅎㅎㅎ

미친듯이 흡입했어요 >.<

 

자 그럼 3차로 볶음밥을 먹어줘야죠!!

한국인이라면 마무리는 볶음밥이죠!!!!!!!!!!!!!!(볶음밥에 진심인편 ㅎㅎ)

사진을 발로 찍었나;;; 개발새발로 사진을 찍었네요......ㅠㅠ

저렇게 보여도 맛은 정말 끝내줬어요!!!

여기는 셀프볶음밥인데 저는 아직 정신없이 먹고 있는 중이어서

동생이 밥 볶아줬어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무리로 매실한잔해줘야 되는데 

매실이 바닥나서 없었기 때문에 저희는 환타로 마무리했습니다!!

 

마무리 사진도 찍엇는데 사진이 어디갔는지....도저히 찾을수가 없어요......ㅠㅠ

하....프로 블로거되기 참 어렵네요.........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으면 됬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안간 맛집 푸파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고 감기걸리지 마세요!! ㅎㅎ 

그럼 저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