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산맛집]기장 일미아구찜 *^__^*

안녕하세요오 ㅎㅎㅎㅎㅎㅎㅎ
다들 설날 잘 보내셨나용???? ㅎㅎㅎㅎ
합법적으로 폭식이 가능한 명절^___^

저는 본가가서 전이랑 떡국이랑 많이 먹엇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참… 돌아오니깐 몸이 많이 무겁드라구욧 ㅎ

엄마미랑 혈육이랑 같이 부산으로 돌아왓눈뎅
오자마자 아구찜 먹고싶다고
난리난리를 쳐서 기장 일미아구찜을 갔습니다!!

*주소*
부산 기장군 일광면 학리등대로 102 일미아구찜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일
평일. 주말 오전 10시30분~20시40분 마감

*주차*
가게 앞에 주차장있습니다!!!


세명이서 먹을꺼라서 중 짜리로 시켯는데
아니 이게 머선일….;;;;;
영이 너어어ㅓ어어ㅓㅓㅓㅓㅓㅓ무
많아서 결국 남겼습니다 ㅠㅠ

보통 맵기로 나오는데
더 맵게 드실분들 혹은 안맵게 드실분들은
주문전 미리 말씀하셔야되요!!!!

그리고 산초랑 방아 안드시는 분들도 미리 빼달라고 말씀해 주셔야되용!!

생각보다 아구가 크게크게 아주 큼지막하게 잘려있어서
가위로 한번 더 잘라서 먹었어야 됬어용 ㅎㅎㅎ


아주 푸짐한 식사였어용 ㅎㅎㅎㅎ
미더덕? 도 들어있고 콩나물은 아구에 비해서 별로 많이 들어있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잘 먹고 근처에 투썸있어서
자시 디저트배 채우러 갔어요!! ㅎㅎ


아이스크림 라떼랑 딸기라떼
그리고 딸기요거생크림 케익까지!!!
아주 기냥 야무지게 먹어줬어용 ㅎㅎㅎㅎㅎㅎㅎ

바닷가 앞이라서 날씨도 좋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여기 투썸 너무 이쁘게 잘 되어있드라구요!! ㅎㅎ

다음에 또 와야겟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로케 귀여운 조각상도 바로앞에서 볼수있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아프지마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하시고!!!!
다여트 화이팅하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