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산맛집] 기장 고향연화 (기장맛집)

안녕하세요오~~~!!!! ㅎㅎㅎㅎㅎㅎㅎㅎ

지난 주말에 친구들이랑 같이 기장에 놀러갔어요!!

 

돈가스 맛집 고향연화를 갔답니다!!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33-8

 

*영업시간*

 

이건 친구가 시킨 에비동이에요!!

왕새우튀김 두개가 뙇!!!!! 한입씩 먹어봤는데

계란이불아래에 돈까스 덮밥처럼 되어있드라구요!! ㅎㅎ

 

계란도 부들부들하고 덮밥 소스도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주문한 모듬카츠보다 에비동이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튀김 퀄리티가 아주 근사해요bbb!! 

근접샷인데 딱 봐도 맛있어 보이네용 ㅎㅎㅎㅎ

 

이건 제가 시킨 모듬카츠에요!!

돈까스가 엄청 두툼하죠????!!!!!

안심 등심 등등 부위가 여러개가 나와요 ㅎㅎㅎㅎ

돈까스 소스도 맛있고 소금에 콕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저는 갠적으로 너무 바삭 튀겨진 튀김을 먹으면 입천장이 까져서 

다음에는 에비동으로 먹을것같아요 ㅠㅠ

 

이야 이야 때깔보소~~~~

씁~~하~~!! 또 먹고싶네요....

글쓰면서도 배가 고파요 ㅎㅎㅎ

 

이렇게 야무지게 먹고!!

저번에 갔었던 프레스트 카페를 들렸어요!!

 

여긴 언제와도 분위기 깡패인 카페에요~!!!!!

한옥분위기는 언제봐도 기분 좋네요 ㅎㅎㅎ><

 

카페 입구 인테리어도 너무너무 이쁘죠?????!!!!! ㅎㅎㅎㅎㅎㅎㅎ

기분좋게 하루 마무리하고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