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산맛집]기장 카페 프레스트(한옥카페)

오늘은 카페 소개를 해볼까 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산에 이쁘고 좋은 카페들이 많지만

저는 요즘 한옥카페에 푹빠져서

기장에 있는 한옥카페 프레스트를 다녀왔습니다!!

 

*위치*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451번길 28 프레스트

*영업시간*

12:00 ~ 20:50 (거리두기 4단계)

마감 30분 전까지 주문가능 ><

월요일 휴무!!

 

*주차*

카페 맞은편에 흙시루&프레스트 전용 주차장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맞으편에 돌계단을 올라가다보면 

정면에 흙시루라는 한식당이 있고 

오른쪽 편에 프레스트 카페가 있어요!! ㅎㅎㅎㅎ

 

이런 한옥분위기 너무 이쁜것같아요!!

노을질때쯤 보면 정말 너무너무 이쁘답니다><

 

오른쪽편에 카페에요!!

한옥에 통유리창 하늘하늘한 실키커튼 

인테리어도 너무 맘에드는 카페라서 하루죙일 여기있고 싶었답니다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엄마랑 동생이랑 세명이서 왔는데

이미 점심 거하게 먹고 디저트배가 남아있어서 빵도 하나 시켰어요 ...ㅎ

커피도 너무너무 맛있고 시그니처 메뉴도 있더라구요!!

시그니처메뉴도 커피랑 논커피메뉴가 따로 있어서

커피 잘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시그니처메뉴를 즐길수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저는 시그니처 커피를 시켰는데 자세한 메뉴명은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도 너무 이쁘게 주시더라구요!!!!!

이건 쑥으로 만든 디저트인데

이것도 정확한 메뉴명은 모르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맛있게만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과 의자도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중간중간에 꽃이랑 화분같은 소품으로

카페를 더 분위기 있게 꾸민것같아서 둘러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푸파하고 

집가서 배부름에 지쳐 곧바로 기절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한옥카페는 갈때마다 마음이 좋아져서 

생각날때 한번씩 꼭 가야겠어요!! ㅎㅎㅎㅎ

 

그럼 소인 이만 물러가겠나이다 ...

총총총.....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