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 꿀팁!!

내돈내산/자취인테리어템/블루투스 스피커 무드등

안녕하세요!!

자취 8년차! 곧있음 9년차로 접어드는 포도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2년전 이사를 하고 이쁘게 살아보고 싶은 욕심에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매해서 집안 여러 곳곳에 인테리어 해봤는데요..........사실 집꾸미기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꾸미는건 잘 못하고 욕심만 많은 스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구매하고 유용하게 잘 쓰고있는 잇템이 있어서!!

오늘 소개 해볼려고 해용ㅎㅎ

 

바로바로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충전이 가능한 이 아이템이랍니다!!!!!!

 

이 무드등은 조명역할 뿐만 아니라 핸드폰 무선 충전도 가능하고 불루투스 스피커도 가능해요!!

 

저는 밤에 잘때 집안에 있는 블라인드란 블라인드는 다 내리고 엄청 깜깜한 상태로 자야 잠이 잘오더라구요ㅎㅎ

그치만 새벽에 한번씩 깨서 화장실을 갈때면 앞이 안보여서 가다가 발을 찍히는 일이 다반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이 무드등을 거실 테이블에 약한 불빛으로 항상 켜놓고 방문을 닫고 잠드는게 습관이 됬어요!!

그럼 밤에 잠깐 깨서 화장실을 갈때도 눈이 안부시고 편안하게 갈수있답니다 ^^ ㅎ

 

실제로 보면 이렇게 눈부시게 쨍하지는 않습니다;;; 사진에는 쨍하게 나와서 당황당황 ㅇㅅㅇ;;;

 

보시면 가운데 밑에 해모양??불빛모양?? 으로 된 부분을 터치해주시면

1단,2단,3단으로 등을 켤수있고 4번 터치하면 등이 꺼집니다~!!

 

그리고 가운데 재생모양 버튼을 꾹 눌러주면 불루투스 연결이 되구 양옆으로 -, + 모양은 볼륨조절 버튼이에용 ㅎㅎ

 

 집꾸미기 어플에서 2021년 1월달에 내돈내산한 아이템이에요!! 

지금도 집꾸미기 어플에서 판매중이 재품이고 저는 너무나 유용하게 잘쓰고 있는 잇템이랍니다!!>.<

 

주말아침에 집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로 조용한 노래틀어놓고 커피한잔하면 정말 내가 여유로운것같고 

분위기있는 아침을 느낄수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쨋든 정말 추천드리는 무드등입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자취템있으면 많이많이 공유할께요!! 그럼 저는 이만!! 뿅!!!! ㅎㅎㅎㅎㅎㅎㅎ